비토20 (VITO20) 미니벨로 자전거를 타며 한강에서 운동하기 - mtmt
얼마 전에 비토20 미니벨로(수입업체 : 허피코리아) 자전거를 샀습니다. 검정색인데 생각보다 이쁘더라구요^^ 원래 아이보리색으로 살까 많이 고민했는데, 검정색이 무난 할 듯하고 오래 사용해도 질리지 않을 것 같아서 검정색으로 샀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요즘 퇴근하고 집에 오면 비토20과 함께 운동을 자주 합니다. 자전거를 타고 한강을 옆에 끼고 달리죠. 집이 신천이라 정말 자전거 타기는 최적의 장소인 듯 합니다. 신천에서 압구정 역의 한강 공원까지 한강 자전거 도로를 따라서 쭉 달리면 왕복 30분정도 걸립니다.

특히 밤에 달리면 야경이 죽여주는데요... MP3 음악을 들으면서 달리면 자동차 드리아브 하면서 음악듣는 기분이 모락모락 느겨집니다.

오랜만에 자전거를 타서 그런지, 처음 2틀 동안에는 다리가 무지 아프고, 엉덩이도 많이 아팠는데 이제 슬슬 제 몸이 자전거에 적응하는 듯합니다. 약간 타이어가 얇아서 균형잡기에는 조금 어려울 수는 있겠지만, 큰 무리는 없습니다.

자전거를 저 처럼 무리하지 않고, 동네에서 운동하는 차원헤서 사려고 계획 중이시라면 추천 합니다. 가격은 30만원 조금 안되게 샀습니다.^^ 11번가, 옥션, G마켓 검색 해보면 손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섬네일 사랑을 모르는... Piano album
늦은 밤 혼자 들어보세요. 아름다움과 함께 잠들며...
mint~ 프로필
All men dream: but not equally.
반응형 스킨 구입하기 Just two colors
목 록 보 기
   사랑을 모르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