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성만점의 아이디어 명함 디자인 - mtmt

직장생활을 하는 사람들 뿐만 아니라 나를 소개할때 편하게 건넬 수 있는 것이 바로 명함이다. 평범한 명함이 아닌 개성만점 아이디어 명함이 있으면 어떨까?

나무 느낌이 나는 명함인 듯 보니 아무래도 나무 바닥을 깔아주는 회사인듯하다. 회사 특성이 한 눈에 확 보인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우리가 흔히 쓰는 단어장에 명함을 만들었다. 디자이너의 명함이라 그런지 사소한 단어장 까지 놓치지 않고 작품으로 만들다니 깔끔하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기존의 명함 틀을 벗어난 팝업명함이다. 자기의사진을 이용한 듯하다. 티셔츠에 자기 이름과 선글라스의 이니셜까지 작은부분까지 놓치지 않았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고무를 이용한 밴드 형태의 명함이다. 양옆을 잡고 쭈욱 늘리면 안에 쓰여있는 글씨가 자세히 보인다. 명함을 양 옆으로 늘리려면 손으로 잡아당겨야 하니 아마 피트니스 센터의 명함같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독특한 마이크 모양의 명함이다. 라디오 진행자임을 알 수 있는 문구가 적혀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왠지 접어보고 싶은 명함이다. 피아노 모양인걸 보니 고장난 피아노를 고쳐주는 사람의 명함같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한눈에 봐도 치과의사의 명함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치아모양을 만지면 오돌토돌 엠보싱같은 느낌을 들 것 같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뚤린 구멍에 손가락을 넣으면 바로 요가자세가 나온다. 요가학원의 특성을 잘 보여준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구글 스타일 명함도 참 이쁩니다. 심플하면서도 왠지 구글에서 일하는 것처럼 보이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레고 앞쪽에는 이름이 적혀있고 뒤에는 메일 주소가 적혀있다. 독특한 레고 회사의 명함이다. 직원들의 특성을 캐치하여 만들어 준다고 한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신고
섬네일 사랑을 모르는... Piano album
늦은 밤 혼자 들어보세요. 아름다움과 함께 잠들며...
mint~ 프로필
All men dream: but not equally.
반응형 스킨 구입하기 Just two colors
목 록 보 기
   사랑을 모르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