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보기 무브스 moves 아이폰앱 걷기 뛰기 교통 자동 트랙킹 추천 - mtmt

수많은 걷기, 뛰기, 운동 앱을 사용해봤지만 무브스 처럼 편한 앱은 처음이다. 핵심 기능은 바로 가입할 필요 없다, 앱을 스타트 할 필요 없다, 그냥 앱만 다운 받으면 알아서 하루 일과 스토리 라인을 그려준다, 걷는지 뛰는지 교통을 이용하는지 자동 인식한다.

엔도몬도, 나이키 앱 등을 사용해봤지만 무브스처럼 신경을 쓰지않고 잠들 때즘 보면 알아서 하루 걸음수, 이동거리, 시간을 알려주는 앱은 처음이다. 단점도 없는 것은 아니다. 고도 측정 및 스피드 등 세밀한 부분의 체크는 안되지만 그렇다고 허술하게 위치나 이동경로를 측정하지도 않는다. 베터리도 그다지 많이 소모되지는 않는 것 같다.



이 앱의 컨셉은 간단하다. "The app is always on, so there’s no need to start and stop it. Just keep your phone in your pocket or your bag." 앱은 항상 작동한다. 그러므로 스타트 할 필요가 없으며 멈출 필요도 없다. 그냥 너의 뒷주머니에 넣고 다니면 된다. 한번 다운받아 설치해보면 수많은 설명보다 체험으로 느낄 수 있을 겁니다.

http://moves-app.com/ 
신고
섬네일 사랑을 모르는... Piano album
늦은 밤 혼자 들어보세요. 아름다움과 함께 잠들며...
mint~ 프로필
All men dream: but not equally.
반응형 스킨 구입하기 Just two colors
목 록 보 기
   사랑을 모르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