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시만 기다려 주세요. 로딩중입니다.

벤스 가구를 여자친구가 알려줘서 처음 알게되었다. 나름 이케아 코리아도 큰 관심이 있는데 벤스는 좀더 모던하고 심플하고 아늑한 느낌이 든다. 그러면서도 젊은 취향과 현대인의 삶과 닮아 보인다고 해야할까? 부천에 벤스코리아 매장이 있어서 여자친구와 주말 나들이를 다녀왔다 ㅋㅋ 집도 꾸밀겸 말이다. [약도참조]

매장에 들어서 딱 보이는것이 검은색 쇼파. 심플하면서도 푹신한 느낌이었다. 침대처럼 누워서 편하게 쉴수 있는 공간으로 느껴졌다.

매장을 보면 전체적으로 나무식탁과 하얀쇼파 그리고 책장을 볼 수 있다. 사진상으로는 사람이 없어보이지만 생각보다 많았다. 벤스 매장 인테리어 자체도 꾸민듯 안꾸민 듯 하면서 사람들에게 호감을 줄 수 있는 분위기었다.

가구하면 침대가 빠질 수 없을 것같다. 마지막으로 본 원목가구 침대가 눈에 들어왔다. 적당한 높이 푹신한 쿠션 두명을 포용할 수 있는 넓이. 저 침대로 일단 낙점 ㅋㅋ

나는 나무 색을 좋아하는 것 같다. 밝은 회색과 나무색이 좋다. 이 식탁은 침대와 같은 컨셉으로 통일성이 있어보였다. 두명이 먹기에 3명까지는 무난하게 ㅋㅋ 소화할 수 있는 크기였다. 벤스코리아 매장은 그렇게 크진 않지만 가구를 한 번 둘러보고 싶다면 적극 추천해주고 싶다. 감각있는 디자인이 꽤나 매력적으로 보여진다. 어느나라 가구인지는 모르겠지만 ㅋ 암튼 한국에 잘 들어 온 것 같다.

2014. 5. 20. 23:25  ·  몽키 ♡ 하루    · · ·